멋진 인생으로 가는 주스

2020. 6. 16. 06:57카테고리 없음


멋진 인생으로 가는 주스



채소를 좋아하지 않는 사람들은 충분히 먹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신선한 야채에 주스를 즙을 내도 여전히 그 안에 들어 있는 모든 영양소를 섭취할 수 있을 것이다.


다음 기사에서 쥬싱에 대한 유용한 팁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이 사과 주스를 만들 때, 당신이 할 수 있는 가장 익고 달콤한 사과를 사용하라.


멍든 사과는 괜찮지만, 멍든 사과는 반드시 잘라내야 한다.


특히 주스를 만드는 데 좋은 사과로는 로마, 후지, 갈라, 레드 디치메이트 품종이 있다.


이것들은 모두 달콤하고 맛있는 맛을 준다.




만약 쥬싱이 건강 요법의 일부라면, 주스의 가장 좋은 재료는 시금치, 브로콜리, 케일, 차드 그리고 다른 야채들을 포함한다.


50~70%의 채소로 구성된 주스를 목표로 삼아야 한다.


다른 과일과 채소를 첨가하는 것은 단순히 더 많은 맛을 더하기 위한 것이다.


과일 주스는 천연 설탕이 풍부하고 야채보다 비타민과 영양분이 적다.




시간을 내서 정말로 쥬스를 즐기세요.


즙을 천천히 마시면서 모든 다른 맛에 주목하라.


여러분의 침이 주스와 섞이면서, 소화 효소 또한 주스의 영양분을 푸는 일을 시작할 수 있다.




모든 신선한 주스는 때때로 펄프를 포함하지만, 커피 필터를 사용함으로써 신선한 주스의 펄프의 양을 줄일 수 있다.


당신은 몇몇 주스가 만들어낼 펄프 일관성을 좋아하지 않을지도 모른다.


너는 항상 치즈보를 이용해서 주스를 거를 수 있다; 이것은 많은 과육을 없앨 것이다.




주스기를 선택할 때는 세척하기 쉬운 것을 사도록 하라.


시간이 많이 걸리는 조립과 청소는 규칙적으로 주스를 만드는 것을 방해할 수 있다.


과육이 아직 촉촉할 때는 주싱기가 더 쉽게 세척할 수 있으므로 쥬싱 후 즉시 항상 세척하십시오.




어떤 종류의 방광이나 요로 문제에 맞서 싸우기 위해서, 여러분은 여러분이 마시고 있는 어떤 주스 레시피에 크랜베리를 섞어야 한다.


방광에 문제가 생긴다고 느끼면 크랜베리를 주스해.




여러분이 만든 주스 음료에 여러분 자신의 시스템이 어떻게 반응하는지 지켜 보십시오.


당신의 몸은 당신이 마시는 즙의 일부를 참지 못할 수도 있다.


만약 여러분이 특정한 주스를 마신 후에 약간의 위가 우르릉거리는 것을 느낀다면, 그것을 만들기 위해 사용했던 재료들을 확인해라; 새로운 아이템이 있는지 확인해라.


일단 이것을 결정했으면 소량의 재료를 사용하고, 몸에 익숙해지도록 단련하라.




우리 몸에 있는 발암물질의 양은 실제로 야채와 과일 주스의 식물화학물질로부터 감소할 것이다.


주스를 계획할 때, 항상 파이토케미컬이 함유된 음식을 먹도록 노력하라!



주스를 사용한 후에는 가능한 한 빨리 주스를 섭취해야 한다.


당신이 주스를 마시기로 결정했을 때 생산물에서 나온 영양분이 없어질 것이라는 것을 알아라.


그것을 마시기를 오래 기다릴수록 영양분이 줄어들 것이다.


주스 한 잔을 마실 준비가 되었을 때만 주스기를 사용하라.




만약 여러분이 과일 주스를 많이 만드는 것에 흥미가 있다면, 여러분은 매스틱 주스기를 구입하는 것에 대해 알아보고 싶을지도 모른다.


이 타입의 주스는 기능을 추가했다.


원하는 공기에 맞춰 재료를 밀링할 수 있고, 냉동 디저트를 만들 수 있다.


이러한 추가된 특징들은 만들어질 수 있는 다양한 주스를 증가시킬 것이다.




이 글은 쥬싱에 대한 좋은 충고를 많이 해 주었다.


여러분은 이제 쥬싱을 여러분의 삶에 포함시키거나 여러분의 몸이 제공하는 영양적인 힘을 거부할 수 있는 선택권을 갖게 되었다.


쥬싱은 매일 야채와 과일을 먹지 않음으로써 여러분의 몸이 놓칠 수 있는 모든 영양소를 얻을 수 있는 좋은 방법이고, 무엇보다도 여러분이 주스를 마실 때 맛있는 다과를 얻을 수 있다.